단일배너
profile
성별 : 남자
게시물수 : 10
댓글수 : 34
보유포인트 : 218
가입일 : 2017-09-05
최근접속일 : 2017-09-18 11:26
헤세드
무사
씰경력2년이상
작성 일 17.09.11
조회 수 860
댓글 18
게시물주소 : http://sealplay.com/free/6409883
Extra Form
첨부 2-1.jpg,

2-1.jpg

 

오전에 사냥터 추천받은대로 기어방 들어가보려고 하는데....이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자숲에서 어떤 친절하신분이 가르쳐줘서 갔는데 옴이란 놈이 입구를 막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길 어떻게 들어가나 싶어서 글도 찾아보고 구글링 좀 했는데 정확히 옴 무시하고 들어가는 방법은 없고 어떤 분은 하늘을 보라하고 어떤분은 땅을 보라하고 어떤분은 옴 영역 밖에서 마우스 대보라고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가까이 실랑이를 버리는데 옆에서 계속 누군가는 들어갔다 나갔다하고 진짜 빡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에는 일 다니고 저녁에는 자격증 공부하느라 밤에 한두시간....많아야 3시간 밖에 못하는 라이트유저인데 입구앞에서 실랑이하다가 게임 할 시간 날리니 현자타임 오지게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진짜........그냥 액땜했다치고 앞으로는 가볍게 사냥하고 다니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하네요................

 

진짜 오랜만에 복귀한 추억의 게임이라 캐쉬도 좀 지르고 커뮤니티까지 가입해가며 했는데....이것도 얼마 못갈것같네요..........

 

 


댓글 18
profile
title: 꾀돌이사랑이별후회
23:19 17-09-11
 
엌ㅋㅋㅋㅋㅋ 제가 추천한 사냥터 아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rofile
워낭소리
23:21 17-09-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인보우지역은 성직자 레벨이 안맞아서 못갔는데 기어방에서 시간 다버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묘지나 가보고 아니면 다시 십자산에서 굴러야죠 ㅠㅜ
profile
title: 꾀돌이사랑이별후회
23:31 17-09-11
 
ㅋㅋ아마 기승전 십자산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ㅠ

십자산 온라인임 저렙은 ㅠㅠ
profile
23:30 17-09-11
 
기어방 옴안잡고들어갈수있습니당.
profile
워낭소리
00:09 17-09-12
 
녜....안그래도 인터넷 찾아봤는데 다막혔는지 제가 호군지 안들어가지더라고요....내일까지해보고 안되면 다른데 가야죠....
profile
행복한친구들
23:44 17-09-11
 

어디위치에서 기어방 문 마우스 대면 들어가는지 사진찍어논거 있는데...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profile
워낭소리
00:11 17-09-12
 
메일 찍어서 보냈습니다. 내일 트라이할 때 참고하겠습니다 ㅠㅜ
profile
행복한친구들
00:23 17-09-12
 
메일보내드렸어요 ㅎㅎ 확인해보세요~
쪽지 수신을 거부해놓으셨더라구여 ㅠㅠ
profile
워낭소리
00:43 17-09-1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모르는사이에 설정되었었네요 ㅋㅋㅋㅋ 정보는 감사히 쓰겠습니다.
profile
그지백수
00:55 17-09-12
 

헤세드이시고...도저히못하시겟으면 시간대맞으면 옴을그냥잡아드릴게용......쿨럭

profile
워낭소리
09:49 17-09-12
 
쟌넨,케테르 섭이라능........마음만이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ㅠㅠ
profile
미즈
13:00 17-09-12
 
렙대가몋이신가유 요세는 십자산이핫해요ㅇㅅㅇ 단일몹두잇구  몰이할만한곳도잇구용~
profile
워낭소리
16:37 17-09-12
 
렙대는 90이고 이전글에서 말했었는데 십자산이 여러모로 불편해서 다른곳을 찾고있었어요.
그래서 기어방을 추천받아서 찾아봤는데.....(이하 본문)
profile
title: 케인백만돌이
13:16 17-09-12
 

밤에 괜찮으시다면, 옴잡아드릴게요.

케테르서버 : 루시퍼, 백만돌이 귓주세요. 시간대알려드리면 최대한 맞춰서들어가도록할게요~

profile
워낭소리
16:38 17-09-12
 
감사합니다만 다른분들 통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전수(?)받아서 해보고 안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ㅜ
profile
슈판지
13:44 17-09-12
 
십자산도 나쁘진 않아요.
기어방보다 경험치가 쪼금 작았던걸로
기억하는뎀 몰이가 잘되서
업이 빨랐던걸로 기억해요~~
글구 잠이 덜와요ㅎㅎㅎ
profile
워낭소리
16:40 17-09-12
 
안그래도 기어방 시도해보고 안되면 십자산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
profile
미즈
16:56 17-09-12
 
음 그래도십자산이 십자숲에 기어방보다는 들어가는거, 소환, 몹몰림 등등 비롯해서 훨씬 나으실꺼예요 물론 십자산도소환안되지만
글라시스강하류는 소환되니 거기서 쫄(사제)도 소환가능하고 지니나  2시 7시 5시쪽에는 넓게퍼져잇어서 단일사냥도괜찬아요
아니면 무사도 몰이스킬좀 배우셔도좋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글쓴이 제목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profile
17.09.15 7 300
profile
17.07.06 7 3599
profile
2017.09.12 0 334
profile
2017.09.12 0 627
profile
2017.09.11 0 860
profile
2017.09.11 0 201
profile
2017.09.11 0 407
profile
2017.09.11 1 542
profile
2017.09.11 0 1082
profile
2017.09.10 0 488
profile
2017.09.10 10 1247
profile
2017.09.10 0 419
profile
2017.09.08 0 661
profile
2017.09.07 0 386
profile
2017.09.07 0 931
profile
2017.09.07 0 342
profile
2017.09.07 10 604
profile
2017.09.07 0 907
profile
2017.09.07 0 868
profile
2017.09.07 0 335
profile
2017.09.07 0 286
profile
2017.09.06 1 735

씰플력 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천상의알서민 346848점
2위 title: 용의발톱개까진놈 344680점
3위 title: 삼미호딱풀 213135점
4위 title: 라이모스의날개별빛만들기 149730점
5위 다람쥐 128462점
6위 title: 소녀크아옹 104551점
7위 title: 티페리트의망치카마리에 101667점
8위 title: 잘나가는맨드레이하늘손 79471점
9위 민하주 76770점
10위 title: 빨강장미크리스마스 76249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