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배너
profile
성별 : 남자
게시물수 : 253
댓글수 : 1479
보유포인트 : 7103
가입일 : 2012-10-21
최근접속일 : 2018-12-12 18:32
헤세드
무사
씰경력7년이상
작성 일 18.10.10
조회 수 1001
댓글 16
게시물주소 : http://sealplay.com/free/7075461

최악을넘어 오류인것같네요 ㄷㄷ..

 

네레이스에서 200%쓰고 3시간반을 사낭했는데 ..

 

하나가안나오네요....

 

발리에바캉스무기상자가   까면  2차전직업 랜덤으로 나오는거로 알고있고 창고이동 불가로 아는데 맞나요??

 

창고이동도 안되고  2차전직직업 다합치면 .. 경우의수가 너무한데; ..

 

잘용이나 잘푸주 멘드 흑룡알같은경우는 고렙사냥터고 비싼템들이니까 극악드랍율이라고 쳐도...

 

발리에무기상자는 이해가안되네요..  일단 문의넣어놨습니다 ㅠ

 

 


댓글 16
profile
떠기야미
15:27 18-10-10
 
저는 한시간 사냥해봤는데.. 3시간이라니 ㅎㅎ
레어아이템은 훼이크고 경험치가 진짜인듯합니다 
profile
title: 초록날개용카루안
15:28 18-10-10
 
으휴 ㅠㅠ 그러게요 일단 문의기다로봐야겠어요 ㅠ

아까 그 장인분이신가? ㅋㅋ
profile
떠기야미
15:30 18-10-10
 
저는 케테르 서버에서 했어요 ㅎㅎ 제가 사냥할때는 아무도 없던데요 ㅎㅎㅎ
profile
카무이
15:27 18-10-10
 
창고저장 가능합니다.
profile
title: 초록날개용카루안
15:29 18-10-10
 
상자까고 속에 내용물확인하면 창고이동안되지않아요??
profile
한비광
15:30 18-10-10
 
저번에 나왔을때 그 방법을 시도해봣는데 안되요~ 까면 창고에 안 들어갔음~
profile
title: 초록날개용카루안
15:40 18-10-10
 
여름바캉스이벤때 참여못해서 이번 이벤보고 좋아했는데.. 그냥 지대 사야겠어요 ㅋㅋ

profile
카무이
15:29 18-10-10
 
내용까면 이동불가입니다.  상자 그대로는 가능합니다.
profile
title: 초록날개용카루안
15:39 18-10-10
 
네 그건 알고있어요.. 흑
profile
닌자는노빤스
15:58 18-10-10
 
아마도 엄마곰 한테서 공갈 훔치는 정도의 확률일겁니다.
일주일 내도록 작업해도 못먹는 경우가 있고
10분 사냥했는데 득 하는 경우도 있고 그러죠
마음을 비우고 업한다는 생각으로
레벨 때 맞는 사냥터 가시는게 속 편할겁니다.
profile
title: 초록날개용카루안
16:18 18-10-10
 

헐 ㅋㅋ 공갈정도는 너무심한게아닐까용..? 흑룡알같은건 이해는 하겠는데..

2차직업갯수도 많은데  공갈확률이라면  1주일해서 하나먹어도 자기직업이어니면... ㅋㅋ경험치는좋지만 템나온다는 얘기는 하지말지 ㅠㅠ

profile
년째노숙중
20:52 18-10-10
 
그래도 행복회로는 돌리게 해주잖아요 ㅋㅋㅋㅋ
profile
title: 초록날개용카루안
00:23 18-10-11
 
오잉 ㅋㅋ 노숙님 제가 복귀라 행복회로가 무슨말인지모르겠어용.. ㅠㅠ
profile
title: 용의비늘YG팀장
09:14 18-10-11
 
설레임을 준다는 말이죠 ㅋ
profile
title: 초록날개용카루안
11:17 18-10-11
 
오... 전 무식해서..ㅋㅋ 감사합니다!
profile
title: 용의비늘YG팀장
09:14 18-10-11
 
여윽시 배운분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글쓴이 제목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profile
18.11.18 7 1252
profile
18.08.24 2 1481
profile
18.02.08 4 2199
profile
17.12.27 2 2052
profile
17.11.09 2 2207
profile
17.07.06 9 6495
profile
2018.10.18 0 306
profile
2018.10.18 0 404
profile
2018.10.18 0 752
profile
2018.10.17 0 897
profile
2018.10.17 0 668
profile
2018.10.17 0 877
profile
2018.10.17 1 329
profile
2018.10.17 0 710
profile
2018.10.17 0 417
profile
2018.10.14 3 921
profile
2018.10.13 0 831
profile
2018.10.13 0 407
profile
2018.10.11 0 1192
profile
2018.10.11 0 1513
profile
2018.10.11 0 897
profile
2018.10.10 1 1212
profile
2018.10.10 1 1001
profile
2018.10.10 1 805
profile
2018.10.10 3 1128
profile
2018.10.10 1 670

씰플력 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용의발톱개까진놈 344728점
2위 title: [4대영웅]클레어크리스마스 216335점
3위 title: 삼미호딱풀 213184점
4위 title: 라이모스의날개별빛만들기 150009점
5위 다람쥐 128470점
6위 title: 티페리트의망치카마리에 101701점
7위 민하주 84271점
8위 title: 잘나가는맨드레이하늘손 80745점
9위 title: 잘나가는맨드레이고니 76171점
10위 title: 보랏빛아마리엘의날개포채 73754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