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배너
profile
성별 : 남자
게시물수 : 62
댓글수 : 1056
보유포인트 : 1975
가입일 : 2014-03-07
최근접속일 : 2017-09-22 18:35
케테르
기사
씰경력1년미만
작성 일 17.06.30
조회 수 683
댓글 19
게시물주소 : http://sealplay.com/job08/6183997
Extra Form
첨부 중간.jpg,

나오라는 굿옵 낭인하의는 안나오고

 

2마리씩 쪼금씩 잡는 가리엘에게서 백세를 얻었네요.

 

일단 콤보 만공이 풀렷으니 간직해보는걸로 ㅋㅋ

 

중간.jpg


댓글 19
profile
년째노숙중
22:15 17-06-30
 
첫번째옵이 ㄷㄷ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하이바라
10:56 17-07-01
 
ㅋㅋㅋ 낭인에 붙었으면!
profile
쩍벌녀
23:33 17-06-30
 
헐ㄹㄹ  제가캘땐 그렇게 옵 안나오더니ㅜㅜ 백세캐다 150찍었는데..
2번백세라도 파실생각있으신가요
profile
쩍벌녀
01:18 17-07-01
 
1번도 파신다면 사고싶은데+_+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하이바라
10:56 17-07-01
 
일단 마지막날까지 하고 팔아볼게용
profile
쩍벌녀
11:00 17-07-01
 
네네 연락기다릴게요ㅎ.ㅎ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하이바라
21:02 17-07-03
 
5천에 25타 어떠신가요 ㅋㅋ
profile
쩍벌녀
21:15 17-07-03
 
25타 10공은 킵하실건가요 ㅋㅋ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하이바라
21:21 17-07-03
 
극옵은 보관을..
profile
쩍벌녀
21:23 17-07-03
 
네그럼 남은거 살게요 지금 가능하세요?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하이바라
21:25 17-07-03
 
네 노점으로 갈게요
profile
쩍벌녀
21:42 17-07-03
 
죄송해요 오늘따라 너무팅겨서 재부팅하느라..
profile
title: 고장난사마엘의날개장식으라차차
09:30 17-07-01
 
와.. 개인적으로 1번에 공강 추천드려요 ㅎㅎ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하이바라
10:56 17-07-01
 
백세는 크강!
profile
title: 고장난사마엘의날개장식으라차차
10:58 17-07-01
 
크... 크리를 아무리 높여도 차이가안나용.. 다 실험을 해봤지요 ㅋㅋㅋㅋㅋ
공속 높아도 이제 콤보가나가니 ㅎ 만공을 맞추는게 좋구용. 만공맞추려면 공강이 나으실겝니닼ㅋㅋㅋ
profile
title: 고장난사마엘의날개장식으라차차
10:59 17-07-01
 
스텟상에 200크리나 300크리나. 200크리가 더 많이 크리나오는경우도 있더라구요 ㅎ 200이상 300까지 실험해봣으나... 차이가 없습니다 ㅎ
profile
title: 고장난사마엘의날개장식으라차차
11:01 17-07-01
 
제 컴퓨터에 ㅋㅋㅋ 백수 평타사냥시 크리. 타격력. 뎀증에 관한 자료가 있을텐데.. 이따 퇴근하면 참고자료로 올릴게요옹 
profile
title: 잘나가는황금계깻잎
11:50 17-07-01
 
예전에 낭인 작도 엄청 하시고 백세두 몇개 푸시지 않으셨나요?
노가다의 신이시네요..
profile
그지백수
22:35 17-07-03
 
크강짱짱 크강강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씰플력 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천상의알서민 346848점
2위 title: 용의발톱개까진놈 344680점
3위 title: 삼미호딱풀 213135점
4위 title: 라이모스의날개별빛만들기 149730점
5위 다람쥐 128462점
6위 title: 소녀크아옹 104551점
7위 title: 티페리트의망치카마리에 101667점
8위 title: 잘나가는맨드레이하늘손 79471점
9위 민하주 76678점
10위 title: 빨강장미크리스마스 76077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