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배너
profile
성별 : 남자
게시물수 : 78
댓글수 : 1729
보유포인트 : 10199
가입일 : 2015-11-15
최근접속일 : 2017-10-18 01:11
케테르
흑기사
씰경력7년이상
작성 일 17.09.24
조회 수 1401
댓글 28
게시물주소 : http://sealplay.com/screen/6445486
Extra Form
첨부 111111111.jpg,

111111111.jpg

기모띠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댓글 28
profile
달빛다은
23:55 17-09-24
 
호 추카드려요  ㅎ
profile
스킨
23:58 17-09-24
 
못하시는게 없으시군요..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00:48 17-09-25
 
하........ 대박 ㅠㅠ
profile
아스테온
00:53 17-09-25
 
ㅋㅋㅋㅋㅋ 추카추카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00:55 17-09-25
 
케릭명을 류시진대위로 할까?

그어려울걸 제가 자꾸 해냅니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profile
딜딱이
01:05 17-09-25
 
와.. 축하드립니당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01:25 17-09-25
 
오늘 종일 저와같이 노가리 까주신 딜딱님 ㅎㅎ

딜딱님도 좋은일 있길 기원하겠습니다.^^
profile
점사
01:23 17-09-25
 
영롱하네요..축하드립니다ㅎㅎㅎ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01:25 17-09-25
 
크... 아름다운 밤입니다 ㅎㅎㅎ

나이 서른넘어서 이게 머라고 참 아직도 설레이네요 첫 레어팻이라 ㅋㅋ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귀로
01:39 17-09-25
 
에라이 추천 먹어라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01:44 17-09-25
 
마이프랜 ㅠㅠ 알랍쏘마취~♥
profile
title: 잘나가는맨드레이마력
02:43 17-09-25
 
....이럴수가
profile
EXID
07:35 17-09-25
 
캬~첫 레어펫이 남다르시네요! 
profile
title: 용의발톱쁘띠쁘뚜
08:06 17-09-25
 
너무 잘나가시는거 아닙니까ㅋㅋ축하드려요
profile
title: 주작우선십활십일
08:50 17-09-25
 
축하드려요
profile
슈판지
09:25 17-09-25
 
맙소사ㅋㅋ
ㅊㅋㅊㅋ!
profile
년째노숙중
12:16 17-09-25
 
이 양반이 훨씬 부우자인데 왜 내가 부우자클라스라고 불리는거징...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12:34 17-09-25
 
배팻 부자 ㅇㅈ?
profile
년째노숙중
12:36 17-09-25
 
이미 농장주들이 꽤 계셔서 노노
profile
뿡아
13:39 17-09-25
 
잘흑...하..  나도 질러야되나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16:13 17-09-25
 
쉐도우 방패를 진화탬으로 넣은게 신의 한수였던거 같습니다.
profile
title: 잘나가는흑주작쿠로키바
15:40 17-09-25
 
축하드려요 ㄷㄷ 
profile
망각의닭꼬치
16:27 17-09-25
 

행님 이제 보니 금손이엿네ㅋㅋㄱ

ㅊㅋㅊㅋ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16:47 17-09-25
 
쭈호 왔나 ㅋㅋㅋ
어제 참 아름다운 밤이였다 ㅋ
profile
탈론
16:29 17-09-25
 
형님 축하드려요 대박이시네용 요즘ㅋㅋㅋ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16:47 17-09-25
 
그르게 ㅋㅋ 요즘 사고 자주치네 ㅎ
profile
벌집에사이다
20:18 17-09-25
 

여기 댓글달면 저도 ..하나.. ㅎㅎ;


profile
title: 용의비늘레니테아르o
20:33 17-09-25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ㅅㅅㅅㅅㅅㅅㅅ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씰플력 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title: 천상의알서민 346848점
2위 title: 용의발톱개까진놈 344685점
3위 title: 삼미호딱풀 213140점
4위 title: 라이모스의날개별빛만들기 149730점
5위 다람쥐 128462점
6위 title: 소녀크아옹 104551점
7위 title: 티페리트의망치카마리에 101667점
8위 title: 잘나가는맨드레이하늘손 79471점
9위 title: 빨강장미크리스마스 77548점
10위 민하주 77309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